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 도매회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도매회원가입방법)

          네이샤 도매회원 가입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neicha.co.kr/에 접속 회원가입해주세요.

          서류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필요한 서류를 도매신청게시판에 첨부파일로 올려주세요

          - 필요한 서류
          //사업자가 있는 경우(사업자등록증)
          //샵인샵인경우 (모업체의 사업자등록증, 매장전경사진, 명함)
          //출장 전문가인 경우 (명함) - 출장전문가인 경우 구매경력이 전혀 없는 경우에는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서류를 확인 후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야 쇼핑몰이용이 가능합니다

          도매회원승인 가능 업종은 [미용실, 피부관리실, 화장품판매, 네일아트, 피부과병원, 미용학원] 등 판매제품과 연관성이 있는 사업자여야 합니다.
          연관성이 없는 사업자의 경우 승인이 거절됩니다.

  • [ ] 대량구매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량구매의 경우에는 먼저 전화로 협의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담전화 070-8845-4942

  • [ ] 주문하고 나니까 추가할 물품이 있는데 어떻게 하죠?

          추가 주문하면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가 이중 부과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기존 주문서에 추가하고자 하는 품목을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포장이 끝나서 배송준비가 끝난 경우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는 불가합니다.

          먼저 전화하셔서 배송상황을 체크해주세요. 02-318-482 / 5번(인터넷주문담당자)
          아직 배송전이며 제품포장전이면 상담원에게 추가 상품을 말씀해주세요.
          상담원이 고객님의 추가 상품을 주문서에 추가한 후 추가된 금액만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추가한 제품에 대해서는 카드결재가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을 이용해주세요.
          이때 주문한 금액을 대신 할 수 있는 적립금이 있는 경우 적립금 사용규정에서 대체 가능합니다

  • [ ]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 [ ] 등급별 어떤 할인혜택이 있나요?

    .

  • [ ]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ID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홈페이지 ID/PW찾기 클릭하시면
          실명인증 단계를 거쳐 등록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발급된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후 비밀번호 수정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이메일번호나 핸드폰번호를 기재를 해주시지 않은경우에는 고객센터[070-8845-4942]로 문의해주세요

  • [ ] 한가지이상의 상품을 주문할경우 한번에 구매할수있나요?

          [장바구니]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여러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먼저 [장바구니]에 모든상품을 담아 구매해주세요.

  • [ ] 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네이샤 쇼핑몰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핸드폰결제, 에스크로이체가 가능합니다.
          또한 쿠폰과 적립금 예치금또한 같이 결제하실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 [ ] 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

          네이샤 쇼핑몰은 사업자 및 샵회원을 위한 도매몰로 절차에 따라 승인 처리된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 고객센터(070-8845-4942)로 연락 상담 후 구매 가능합니다.

  • [ ] 회원가입 후에 처음주문인데 어떻게 하면되나요?

          회원가입을 축하드립니다^^

          1)도매회원[사업자/샵회원] 승인 처리
          2)단품주문경우 ,바로구매 클릭
           여러개 주문경우, 장바구니 클릭
          3)주문하기 클릭 (해당페이지에 주문서작성해주세요)
          4)결제하기

          위 단계별로 순차적으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 [ ] 쿠폰/적립금있는데 어떻게 사용가능한가요?
          주문시 적립금 ,쿠폰 ,예치금 또한 같이 사용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1) 적립금사용시: 적립금은 주문금액 기준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하실 금액을 기재해주세요.

          2) 쿠폰사용시 : 주문시 쿠폰사용란에 보유하고 있으신 해당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해주세요.
                                보유쿠폰은 주문시에 1개만 선택하여 주문이 가능하며,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3) 예치금사용시: 예치금은 따로 이용한도가 없이 1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과 같이 사용가능한금액을 기재해주세요

     

  • [ ] 오프라인매장에서 살려고 하는데 방문하면 모든상품이 다 있나요?
          네이샤에서는 제조수출업체로 온라인쇼핑몰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제품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나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에 연락 주시고 방문 하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방문전 전화 문의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및 물류센터  : 070-8845-4942

          -업무 시간 : (월~금요일) AM 09:00 ~ PM 17:00
  • [ ]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입금확인이 되지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1~4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센터(070-8845-4942)로 문의해주세요.^^

            1.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을 입금해주신경우,
              인터넷 뱅킹이용시 받는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내용을 기재해주신경우,
              ATM기기 이용 입금시 전화번호로 기재해주신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미입금 및 과입금해주신경우)

            3. 비슷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4. 따로 주문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여러번 나눠서 입금해주신 경우

     

  • [ ] 주문금액과 다르게 입금을 했어요

          1.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주신 경우
            입금은행/은행명/날짜/시간을 기재하여 원하시는 처리방법과 함께
            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센터(070-8845-4942)로 연락해주시면
            해당 과입금(환불 or 예치금)은 처리가 가능합니다.

          2.주문금액보다 입금해주신 금액이 작은경우
            기본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않으니 위 경우에는 미입금 금액을 입금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게시판에 문의 또는
            고객센터(070-8845-4942)로 연락해주시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 ] 입금확인해주세요

          쇼핑몰에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핸드폰결제, 에스크로이체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시에는 주문시 선택해주신 은행계좌로 입금자명과 금액이 동일할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주문후에 일주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주문취소됩니다.

  • [ ] 배송상태가 "발송완료"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상태가 "발송완료"으로 표시가 되면 이미 쇼핑몰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보낸것입니다 ^^
          위의 경우에는 상품이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아, 이동중에 있으므로 추적이 어려운 것 이구요 ^^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 주시면 조회가 가능하니 이점 확인해 주세요 ^^

  • [ ] 상품을 따로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저희 쇼핑몰의 경우 주문서를 따로작성해주시면 시스템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따로 주문하셨는데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서를 취소해주시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다시 재주문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8845-4942]로 따로 연락 주시면 처리 해드립니다

  • [ ] 주문한 상품중 일부상품만 배송됐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저희 쇼핑몰에서는 기본적으로 일반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상품에 따라 제조 시일 및 입고 시일이 다르기 때문에
          가급적 먼저 준비가 되어 발송이 가능한 상품만 먼저 선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어 부분발송이 된 경우에 배송비는 모두 저희 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
          부분배송이 될 경우 사이트 로그인후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상세조회"를 클릭하면
           먼저 배송이 된 상품과 아직 준비중인 상품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다소 어려울 경우 저희 고객센터(070-8845-4942)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완료로 조회가 되는 상품은 저희 쇼핑몰에서 발송이되어
          택배사쪽으로 이동을 하고있어 정확한 위치를 알고자하시면
          상품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여 지정택배사 로젠택배사 / 우체국택배로 문의 해 주시면 됩니다 ^^
          상품의 운송장번호를 조회 하시면 해당지점의 연락처와 당담기사의 확인이 가능하니 위치확인 또는 요청건이 있을시에 참고해 주세요 ^^

  • [ ] 배송은 언제되나요?
          네이샤 쇼핑몰 주문을 해 주시고 입금까지 완료 를 해주셔야"발송준비"단계로 넘어갑니다.^^

          주문해주신 상품중 당일출고가 가능한상품들은 당일출고되며,
          출고된 상품은 출고후 1~2일 후에 수령 가능하십니다.
          인기 상품이거나 입고지연 상품일 경우 입고후 고객님들께 발송해드리고 있어 약 2~3일정도
          소요되나 , 인기상품일 경우 조금더 소요될수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일부 상품의 입고지연시 배송비 추가부담 없이 부분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배송지연의 경우 SM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입금을 하신 후 약 1시간 정도 입금확인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늦어도 오후 3시까지는 입금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 카드 결제시에는 3시 30분까지 결제를 완료해주세요.

          *5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로 네이샤에서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MORE

체험단신청하기

MORE

상품 Q&A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